브랜딩
사업소개
-
(미드미푸드)
- 2013년 출범
- 3년 평균 매출액 : 약 120억
- 상시 종원원 수 : 약 88명
- 육가공 가공 및 냉동식품제조
-
(주)엔엘티생활건강
- 2012년 출범
- 3년 평균 매출액 : 약 800억
- 상시 종원원 수 : 약 40명
- 화장품 제조 및 화장품 R&D
- *창립부터 2019년까지 누적매출 1조 달성
-
(주)알통컴퍼니
- 2012년 출범
- 3년 평균 매출액 : 약 800억
- 상시 종원원 수 : 약 40명
- 화장품 제조 및 화장품 R&D
- *창립부터 2019년까지 누적매출 1조 달성
-
(주)알통떡강정
- 2013년 출범
- 3년 평균 매출액 : 약 110억
-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: 약 200개
- 알통떡강정 프랜차이즈 사업
- http://www.altong28.com
-
(주)헬스닭
- 2013년 출범
- 3년 평균 매출액 : 약 8억
- 상시 직영상품 : 약 60개
-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 도시락 몰
- http://www.healsdak.co.kr
-
(주)엔티톡알지
- 2019년 출범
- 2019년 매출액 : 약 0.5억
- 상시 직영상품 : 약 20개
- 기능성 화장품 몰
- http://nttokrg.co.kr
-
(주)똑똑
- 2019년 출범
- 2019년 매출액 : 약 2억
- 경남/경북 중개 기사 : 약 971명
- 지역 배달중개 서비스(앱)
- http://xn--b71ba.kr/?
-
(주)알통마켓
- 2020년 출범
- 2020년 매출액 목표 : 100억
- 경남/경북 중개 기사 : 약 971명
- 지역기업 및 가맹점 복지몰(폐쇠몰)
- http://altongmarket.co.kr